본문 바로가기

지역 이슈/청주 충북

청주단기알바, 지역사회 건강조사원 모집한대요.

청주시 보건소에서  지역사회 건강조사원을 모집한다네요. 기간은 11일부터 21일까지인데요,  각 보건소당 6명씩 모집한답니다. 신청은 충북대학교에 하시면 됩니다. 관심있는 분은 지원해보세요.

자격요건은 나이 20세 이상의 성인으로써 컴퓨터와 인터넷, 개인 공인인증서을 사용할 줄 아는 분이면 누구나 가능하시구요, 보건소당 각각 6명씩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시는 일은, 지역사회 건강 조사의 조사 대상 가구로 선정된 표본 가구를 방문하셔서 만 19세 성인 조사 대상자를 면접조사 하시는데요, 이때 키나 몸무게 등 신체계측도 수행합니다.  1대 1 면접 조 방식이며 노트북을 이용하게 됩니다. 

신청하시는 방법은, 흥덕보건소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조사원 지원 신청서를 내려 받습니다. 그 양식에 따라 작성하신 뒤,  본인이 직접 충북대학교 N4동 301호로 방문접수하셔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기한은 6월 11일 월요일부터 6월 21일 목요일까지 랍니다.

지역사회건강조사를 실시해서 시민의 건강상태를 정확히 분석한후, 앞으로 보건정책, 보건의료계획 수립, 보건사업을 세워 나가는데  활용한다네요. 또한 시민건강을 개선시키는데도 활발히 이용하고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지역사회건강조사! 청주시보건소,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와 청주시보건소가 공동으로 수행하는 ‘2018 지역사회건강조사’를 위한 조사원을 모집, 괸심 이쓴 분들,
 
연락처나 자세한 정보는 http://www.cheongju.go.kr에 들어가셔서 '새소식'란, "지역사회 건강조사원 모집"란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