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이슈/대전 충남

대전시 전광판으로 무료 광고하는 방법!

대전광역시에서 시가 보유하고 있는 홍보판, 전광판 등과 같은 홍보매체를 시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2019년 제1차 홍보매체 이용대상 공모'라는 이름하에 홍보매체 이용대상을 공모하고 있습니다!

청년 행복도시, 4차산업혁명, 시민안전 일류도시 등의 대전시 주요 핵심과제를 구체화 할 수 있는 홍보소재나, 청년창업, 소상공인,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전통시장 등 영세 소상공인 등의 경제활동을 촉진할 수 있는 내용의 홍보, 비영리단체의 대시민 공익활동 내용,  기부 ․ 나눔활동 및 노인․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의 권익 신장 내용 및 기타 시민의 삶에 도움이 되는 홍보소재라면 공모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은 와이드 홍보판, 도시철도 광고판, 전광판, 버스정류장 안내단말기인데요,
①시 홍보매체 이용: 와이드 홍보판, 도시철도 광고판, 전광판, 버스정류장, 안내단말기 등 (총1,055면)
②홍보물 디자인 기획: 관내 디자인학과 교수 및 학생 재능기부 참여
③홍보물 제작 ․ 부착: 홍보매체 규격별 제작 인쇄 (市 예산 활용)물이 해당됩니다.

 그런데 자격 요건에 제한이 있네요. 대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 중 법인(단체)이나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 소기업이 해당되는데요,
 
소기업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www.smpp.go.kr)를 통해 확인되는 소기업이라면 대전시 홍보매체를 통한 광고가 가능합니다!

응모기간은 2019. 3. 4.(월)~3. 22.(금)이니 응모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대전 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daejeon.go.kr/